본문 바로가기

iBlast Moki [iphone game]

3. WaterLand

3번째 Chapter인 WaterLand입니다.
이 곳의 특징은 물 속이라 부력이 받아서
가만히 있어도 Moki는 올라간다는 점입니다.
WaterLand부터는 시간이 점점 더 많이 걸리기 시작하네요. ㅜㅜ

3-1. Floating

부력이 어떤 건지 보라는 일단 경험을 위해서 만든 거 같네요.
뭐 쏘면 들어가는데 역시 랭크..




3-2. BounceInvert

시간 맞추기가 까다롭네요.
폭탄은 2개
어쩌다 보니 시간이 잘 맞아서
들어가버린 ㅡㅡㅋ




3-3. Yin Yang

이것도 제목의 뜻이 뭔지 잘..
여기는 그다지 만만하지 않았습니다.
가운데 공 2개가 있는데
흰 공은 떠오르고
회색 공은 가라앉습니다.
결국 정확히 부딪히게 해서 위 아래 공간으로 들어가게 해야
녹색 Moki가 들어가네요.




3-4. Double Vision

여기는 폭탄 방향이 만만치 않았습니다.
폭탄은 2개
위치를 잘 맞춰야 하는데 꽃도 다 먹었는데
시간이 늦어서 은메달 ㅜㅜ




3-5. Muraena

갑자기 Map이 커졌습니다.
주어진 폭탄도 5개 !!!
어려웠네요. Moki가 정확히 팡 팡 팡 나가야 하니까요.
회색공은 미리 버려야 하고
오른쪽 끝의 흰색 공은 Moki가 올라갈때 열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
결국은 클리어 했습니다.




3-6. Up and Down

여러 구조물이 Moki가 올라가는 곳을 방해하고 있습니다.
폭탄은 4개
역시 회색은 가라앉고 흰색은 뜬다는 사실만 기억하면
해낼 수 있습니다.




3-7. Spiral

역시 여기도 아까 Muraena와 같이 정확한 타이밍이 중요
폭탄은 3개




3-8. Recycle

재활용이라는데
제가 재활용한 거는 회색 큰 벽돌이었습니다.
벽돌이 떨어지면 빨간 Moki를 녹색 Moki있는 곳으로 넣고
같이 몰아갔네요.
Moki는 2마리
폭탄은 5개
전 4개를 썼더니 역시 랭크 ㅜㅜ




3-9. Duality

여기도 시간과의 싸움입니다.
Moki 2마리가 있느데
일단 녹색을 보내고 구조물을 치우고
빨간 Moki를 보냈습니다.
하지만 위에 여러개의 회색 공들이 있기 때문에 이것또한 밑에
안 떨어지게 신경써야 합니다.
주어진 폭탄은 무려 7개 ㅜㅜ
Map도 커요.




3-10. Rescue

뭘 구하라는 지 한참 고민했습니다.
결국 큰 Moki를 구하라고 하는데
역시 무게 때문에 가라앉습니다.
구하는 방법은 역시 작은 Moki들이 같이 들어 올리는 겁니다.
폭탄은 3개
역시나 왼쪽의 회색 공들이 신경 쓰이지만 움직이지 않으니 신경 안 써도 되나
가운데 시소 위에 있는 회색공이 중요하네요.
시소를 움직이기 위해서는 회색공을 잘 움직여야 합니다.
Map도 커서 사진이 앞으로 2개가 아니라 더 많아지는 것도 생길 거 같습니다.



아후~
이걸로 WaterLand도 클리어
다음은 MountainLand입니다.

MountainLand의 마지막 stage인 Noah's Ark를 오늘 클리어했습니다.
한 stage깨는 데 3일 동안 시간날 때마다 고민고민 했네요.

현재 저의 상태는 InduLand 마지막 stage입니다.
또 고민중입니다. ㅜㅜ
Boss까지 얼마 안 남았네요.
총 Chapter는 6개입니다.

'iBlast Moki [iphone game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Blast Moki Update 소식 DoodleLand  (0) 2009.12.30
iBlast Moki for Gold medal & ranking  (0) 2009.12.28
4. MountainLand  (10) 2009.12.19
2. BlowingLand  (0) 2009.12.18
1. Mokiland review  (0) 2009.12.17